국산 우수 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
마케팅 지원 !
SBA 콘텐츠본부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B2B 콘텐츠마켓인 SPP(Seoul Promotion Plan) 개최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, 게임 등 콘텐츠 기업들의 해외 유력 마켓/전시회 참가 및 국산 콘텐츠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. 마케팅지원은 우수한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기업이 해외 마켓에 참가하여 글로벌 바이어들과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확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
아시아 대표 콘텐츠 허브마켓 SPP 개최를 통해 국내 콘텐츠 기업들의 글로벌 네트워킹과 투자유치를 지원합니다.
행사성격 | 제 22회를 맞이하는 콘텐츠 발굴/투자/유통을 위한 전문 마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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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석대상 | 콘텐츠 제작사, 투자사, 방송사, 유통사 등 국내외 콘텐츠업계 관계자 |
프로그램 | 비즈니스 상담회, 공모전, 환영만찬 등 |
추진내용 | 콘텐츠 B2B 비즈매칭 플랫폼을 활용한 IP 축적과 온/오프라인 콘텐츠 비즈니스 마켓 개최 |
마켓의 전략적 참가를 통한 신규 시장 개척 및 지원규모 확대
개별 수출지원 | 기업별 목표 시장 등 수요에 맞는 마켓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개별 참가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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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공동관 운영 | 싱가포르 ATF(12월) 등 SBA 개척 마켓 중심 |
온라인 홍보 지원 | 해외 유력 바이어 대상 국산 콘텐츠의 홍보 강화를 위한 뉴스레터 발송 등 |
게임 마케팅 지원 | 글로벌 마케팅자금 지원, 국제 마켓 참가 지원 |